티스토리 뷰

당일치기 1박2일 여행지 추천 & 남이섬 여행코스 굿!


서울 근교에서 주말에 당일치기 1박2일 여행지 추천 이야기가 나오면, 가장 무난하게 다녀올수 있는 곳이 가평이지요? 서울과 아주 멀지도 않고...한시간 반 정도면 갈수 있다 보니, 거리상으로도 좋고...주변에 체험할만한 관광지들도 많다보니, 많이들 찾는 당일치기 1박2일 여행지 입니다. 


가평에서 뭐니뭐니해도, 남이섬 여행코스 만한 곳도 없지요. 


이번 주말간에 다녀왔답니다. 

워후...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식겁했네요. ㅎㅎ





오후 12시 30분 부터 늘어선 차량행렬입니다. 남이섬은 배로 들어갔다 나와야 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으면 고생합니다. 


조금 일찍 들어갔다가...조금 일찍 나오세요. 추천할만한 시간대가 오전 10시~ 11시 사이에 남이섬 들어갔다가, 오후 3~4시 정도에 나오시는게 좋습니다. 



당일치기 1박2일 여행지 추천 & 남이섬 여행코스



어찌나 차가 많던지...

남이섬 들어가기 2킬로미터 정도를 앞에두고, 30분이나 정차가 이어졌답니다. 너무 밀리다 보니 와이프에게 운전을 맡기고 제가 걸어가서 표를 사기로 했답니다. ㅎㅎ


역시 저희같이 가평으로 주말 여행 가는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워후...

이번 주가 남이섬 절정이었다고 합니다. 


들어가는 줄이 끝이 보이지를 않네요.

남이섬은 나미나라 공화국이라고 재미있게 캐릭터들을 붙여서 입장료도 비자라고 명칭 합니다. 


잼나요...ㅎ


입장료는 성인 1만원, 아이들은 7천원입니다. 중학생부터는 성인 입장료 받네요. (배타는 비용 포함입니다.) 



당일치기 1박2일 여행지 추천 & 남이섬 여행코스 굿!



저희 아이도 배를 처음 타봐서, 이렇게 가까이서 본 강물이 처음인가 봅니다. 






역시나 어마어마한 인파 입니다. 




외국에서도 엄청나게 많이들 오셨네요. 특히 중국에서 관광 오시는 여행객들이 참 많았습니다. 남이섬 여행코스 3~4시간이면 모두 둘러볼수 있는데, 메타세쿼이아길 부터 은행나무,자작나무길 등 운치있는 숲길들도 볼수 있지만....


공연이나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데이트 하기도 참 좋은 곳입니다. 







어디부터 가야할지 모를정도로, 남이섬 곳곳은 힐링하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예전에도 있었었나?? 싶었는데 타조목장도 있더군요. 



당일치기 1박2일 여행지 추천 & 남이섬 여행코스 굿!



다만, 남이섬 안에 식당은 만족스러운 곳이 많지는 않아서 저희는 유부초밥을 싸왔답니다. 






자전거를 빌렸답니다. 아이가 작다보니....우리 부부 자전거는 빌리기가 좀 그래서 아이것만 빌렸답니다. 싱글 자전거는 30분에 4천원 입니다. 






이 하늘 자전거와 놀이터도 인기입니다. 예전에 제가 듣기로...이 남이섬이 사유지라고 하던데, 관리를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당일치기 1박2일 여행지 추천 & 남이섬 여행코스 굿!



남이섬에서 가장 유명한 먹거리는 소세지 핫도그 입니다. 


다른 곳은 텅텅 비어있어도, 이 소세지 코너는 인기가 많습니다. 저희도 유명한 거라 하니 안먹어볼수는 없었는데...






평범한 소세지 입니다.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정말 평범한 소세지 ㅎㅎ 약간 독일식 수제 소세지 같은 맛은 있는데, 줄 서서 먹을만한 수준은 아니었네요. 



당일치기 1박2일 여행지 추천 & 남이섬 여행코스 굿!



아이들끼리 놀기 너무 좋은 남이섬 입니다. 

슬슬 어둑어둑 해지네요...이 때 나갔어야 했는데...ㅠㅜ 






은행과 단풍들이 넘 예쁘네요. 






한 5년전쯤? 


그때 왔었던 남이섬과는 사뭇 다른 풍경과 조형물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아래 인공 폭포는 처음 보는듯 하네요. 


이런 관광지도 계속 발전하니까 사람들이 계속 찾아오는 것 같네요. 



당일치기 1박2일 여행지 추천 & 남이섬 여행코스 굿!



역시나 소소한 볼거리와 산책하는 즐거움이 있는 남이섬 입니다. 아마 다음주 이후부터는 날이 추워져서 남이섬 가기가 좀 어려울수 있으니...10월 안에는 한번씩은 꼭 다녀오시길 바래요. 


특히, 지금 가셔도 외투는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저녁에는 상당히 춥더라고요...ㅠㅜ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